[전남매일]광주경총, 북구 아동센터에 쌀 114포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 178회
작성일 24-09-16 10:43
본문
광주경영자총협회(회장 양진석)는 지난 13일 광주홀리데이인호텔 3층 컨벤션홀에서 북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 김윤덕 회장에게 쌀 114포를 전달했다.
이날 쌀 전달식은 지난달 30일 이현호 농협중앙회 광주본부장이 우리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기탁한 쌀 200포대를 배포하기 위해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광주경총 양진석 회장, 광주지역아동센터 지원단 최강님 단장, 북구 아동센터연합회 김윤덕 회장이 참석했다.
5개 구청 중 아동지원센터가 가장 많은(114개) 북구를 시작으로 향후 광산구, 서구, 남구, 동구 순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양진석 광주경총 회장은 “북구 아동센터에 쌀을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광주경총은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북구 아동센터연합회 김윤덕 회장은 “최근 물가상승으로 어려운 시기에 쌀을 기부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북구 아동센터를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어진 금요조찬포럼에서는 윤택림 재생의료진흥재단 이사장이 ‘미래의료-줄기세포와 엑소좀 의학’을 주제로 강연했다.
이날 강연에서 윤 이사장은 “나이가 많아질수록 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며 “항노화는 질병 예방에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항노화를 위한 건강한 식습관과 스트레스 관리, 나이에 맞는 적절한 운동 등을 추천했다.
광주경총은 오는 9월 27일에는 고도원 전 대통령비서실 연설담당비서관을 초청해 ‘나를 살아가게 하는 정신’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연수 기자
- 이전글[전남일보]광주경총, 북구 아동센터에 쌀 114포 전달 24.09.18
- 다음글[코리아안전뉴스]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현장 파견교사 역량 강화 활동 진행 24.09.12